엘리스의 나라

 

 

제주도 여행 - 김포공항 제주항공을 이용해서 제주도 여행 

 

 

 

지금 가는곳은??
저희가 요즘 코로나때문에 여행을 못가고있죠ㅠ
오늘은 드디어 제주도에가요><
4박5일로 제주도에 갔다올꺼에요ㅎ
지금은 비행기를타려고 김포공항으로 가는중이에요^^
1분이라도 빨리 도착하고싶은건 다 똑같은 마음이겠죠?ㅋㅋ

 

 

한시간이 지나 김포공항에 도착해서 비행기 타기를 기다리고있는 중이에요
기다리면서 배고프니까 롤케잌, 샌드위치도 먹고있는데..지금 7시인데 왜이렇게 낮같죠ㅋㅋ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드디어 비행기를
타는 시간이에요! 빨리 타러 고고
저는 다행히도 비행기 창가쪽 자리여서
하늘을 볼수가있네요ㅎㅎ

 

 

그리고 비행기가 이제 막 하늘로 슝~날라갔어요ㅋㅋ아직까진 이쁘지는 않네요..!
여기서보니까 엄청 시골 같아요~

 

 

얼마안돼서 하늘로 높이 올라갔는데..
구름들이 살짝 솜사탕같아서 먹고싶어요ㅠㅎㅎ
좀있으면 노을이 질 시간인데..지면 엄청 이쁘겠죠? 빨리 보고싶어요^-^

30분 후....

 

우와아...진짜 이쁘네요ㅠㅠ
빨리 사진을 찰칵찰칵..한장이라도 더 찍을꺼에요!
역시 비행기 탔을땐 노을진게 가장 이뻐요ㅎㅎ
바로 배경화면으로ㅋㅋ
마지막 사진에 아래부분은 바다인데..구름처럼
보이네요^^

 

 

이제 제주도에 도착했어요!!
빨리 내리고싶다는 생각밖에 안들어요ㅎㅎ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호텔에서 짐을풀고
밥을먹을껀데..아직 뭐를 먹을지 안정했어요ㅋ..
제주도에 왔으니 당연히 회나, 생선은 먹고가야겠죠?

점심밥, 저녁밤은 다음글에서^^ㅋㅋ
기대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