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의 나라

 

누구나 따라 할수 있는 아이러브 페인팅 

 

 

이번에는 처음으로 취미 글을 쓸꺼에요
취미하면 요리, 공예 등등있는데 공예인 물감컬러링으로 할꺼에요~

 

 

물감 컬러링이란?
물감에 적힌 숫자와 캔버스에 적힌 숫자가
겹치는곳에 그 숫자에 물감을 발라
작품을 완성하는거에요^^

 

 

박스뒤에 페인팅과정과 주의상황, 설명 등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워터아트 시리즈에서 릴리글라스로
40×50(액자형)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엄청 크더라구요....ㅎ

 


구매하시려면 네이버 아이러브 페인팅이라고
치시고 첫번째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구매하시면 되요~사이트에 시리즈가 굉장히
많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워터아트 시리즈나, 플라밍고 시리즈가 가장 이쁜 것 같았어요♡

 

 

가격은 대부분 14800원이에요
좀 비싼 것 같지만 구성품에 물감, 붓, 통 등등
다 들어있어서 적당한 것 같네요!

 

 

 

물감색이 너무 이쁘네요ㅎㅎ

 

이게 도안인데..이거 보고 생각보다
복잡해서 깜작 놀랬어요..그래서 적어도 거의 한달은 걸린다네요^^...

 

 

아까 한번 해봤는데 재밌어서 계속하게 돼요ㅋㅋ

 

참...복잡하네요..그래도 쉬운 것 보다는
복잡한게 더 좋을 것 같아요ㅎ제 생각에는 매일 하다보면 2주? 3주? 면 다 할것같네요!

 

 

이게 삐져나가면 못고치는데
연한색부터하면 삐져나가도 더 진한색으로 덮으면되니까 연한색 먼저하는게 제일 좋아요!



그리고 물감이 일반 물감과 달라서
물을 뭍히고하면 잘 안되서 물대신 안에 하얀 액체가 들어있는데 붓이 건조할때마다

조금씩 찍어서 하면 되요ㅎ

 

 

또 이 물감은 되게 빨리 말라서 뚜껑을 잘 닫아놔야되요~만약 굳었다면 따뜻한물 몇방울을
넣고 하루정도있으면 다시 쓸수있으니
참고하세요^^

 


DIY 명화 따라그리기도 취미활동으로 아주
좋고 재밌는거 같아서 강추에요!!
여러분들도 한번씩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