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의 나라

오늘은 날씨가 정말좋아요^^ㄱㅣ
그래서 호수공원에가서 밥을먹으면서 쉬려구요ㅎ
이럴때는 패스트푸드를 먹어야 최고죠ㅋㅋ
그래서 버거킹으로~(광고 아니에요ㅋㅋ)

평소에 저는 거의 킹치킨버거를 먹었는데
너무 자주먹어서 그런지 질리기도해서 오늘은 좀
다른 것을 먹어볼꺼에요
세일하는 것중에 골라볼까요ㅋㅋ

바로바로 더플 패티 와퍼~
평소에 tv나 폰에서 많이봤는데 좀 맛있어보여서
저도 한번 먹어보려구요^^과연 무슨맛일지
궁금해요..(사진은 헷갈려서 잘못 올렸을수도 있어요..ㅎ)요즘 부쩍 리뷰를 많이하네요ㅋㅋ

헉..벌써부터 맛있어요ㅎ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패티가 두개라 그런지
더 풍성해(?)보이는 것 같아요♡
침이 줄줄 나오니까 빨리 먹어보도록 할께요

한입, 두입 먹었는데..엄청 맛있네요!
패티가 두개라 조금 느끼할 줄 알았는데 느끼하지도않고 짜지도않고 딱 적당하면서도
맛있는 거 같아요ㅎㅎ
마음에드네요 앞으로는 킹치킨버거대신
얘로 먹어야겠어요ㅋㅋ보기만해도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그다음은 이 햄버거인데요
이게 재가 평소에 자주먹던 킹치킨 햄버거에요~
얘도 같이 리뷰를 해볼께요!

킹 치킨버거도 마찬가지로 엄청 맛있어보이죠?
네..맛있어요ㅋㅋ치킨이여서 조금 느끼할수도
있는데 피클이들어있어서 느끼하지도않고
잘어울리고 맛있답니다^^
하지만 세, 네번 먹다보면 좀 느끼할수도
있을 것 같아요..ㅠ

저의 리뷰보고 도움이되었으면 좋겠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