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의 나라

오늘은 아니지만..그래도 불금에는 역시 치킨을 먹어야죠! 그래서 오늘은 노랑통닭을 시켜서 먹으려고해요ㅎ저는 노랑통닭은 별로 안먹고 평소에 KFC나, 강호동을
먹어서 맛이 어떨지 기대되요~요즘 tv에 노랑
통닭이 많이 나오길래 맛있어보여서 침이 줄줄 나오더라구요ㅋㅋ

노랑통닭은 한개가 진짜 통닭처럼 이렇게 봉지에 나오네요ㅎㅎ여기 봉지와 상자에보면
노란색 스티커가 붙여있어요

총 3가지를 시켰어요
이게 노랑통닭에 기본인 노랑통닭 삼종세트에요!
(양념통닭, 후라이드, 마늘 맛)
글 쓰는중에 또 먹고싶네요...쩝ㅠ

이게 후라이드인데..보기만해도 맛있어보이죠?
정말 바삭바삭하고..촉촉하고 계속먹어도 느끼하지가 않았어요ㅎ
(한마디로 완벽..♡)

이건 양념통닭인데요 얘도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또 양념인데 많이 맵지도않고 적당히 달아서
어린이들이 먹기에도 좋고 강추입니다!!

얘는 마늘통닭인데요 후라이드와, 양념과 같이
겉바속촉이였는데 마늘이여서 그런지
이게 조금 맵더라구요...매운걸 잘드시는분들은
적당하시겠지만..저는 잘먹는편은 아니여서
좀 매웠던 것 같아요 그리고 마늘이여서 많이 먹으면 조금 느끼할 것 같아요ㅠ

그래도 삼종세트 완전 맛있고 굿굿이에요♡

여기에 양념소스, 허니 머스타트, 치킨 무, 소금
이렇게 같이오는데 치킨 시켰을때 소금도 같이 오는건 처음보네요ㅋㅋ
먹다가 느끼할때 같이먹으면 되겠지만..살이
더 찐다는점ㅠ

노랑통닭도 아주 맛있네요ㅎ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고 아주 좋았어요~
여러분들도 한번 시켜서 드셔보세요!
진짜 짱이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