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의 나라

 

카카오애드핏 승인 완료 and 구글 애드센스 승인 완료

 

 

어제 애드핏 승인이 완료 되었다고 카카오톡을 통해서 답장을 받았어요.

 

 

 

 

그리고 오늘 오후 5시30분경 애드센스 승인이 완료 되었다고 G메일에 답장 받았어요.

 

 

 

 

꾸준하게 글을 썻더니 바로 승인이 된것 같아요. ^^  승인 신청후 완료까지는 10일이 소요되었네요.

 

 

제가 글을 작성한 팁을 간단하게 적어보도록 할게요. 혹시 계속 거절이 된다면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제 블로그에는 글이 오늘 9월 2일 현제 18:30분까지 28개의 글이 포스팅되어 있어요.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제일 처음 시작한것이 네이버, 구글, 다음, BING, 줌등에 최적화 작업을 해주었고요.

 

 

그리고 다음으로는 그냥 글쓰는거에 집중을 해서 꾸준하게 하루에 2개씩 작성을 해서 1일 2포스팅을 했더라구요.

 

 

글자수가 많은것도 있지만 글자수가 적은것도 있고, 사진은 각 포스팅 마다 1장씩 제목 밑에 넣어주었답니다. 

 

 

구독자를 늘리기 위해 노력 했고요. 하루에 한번씩 포럼에 들어가서 인사를 하고, 스토리에 들어가서 각 포스팅 마다 들어가서 글 읽어보고 댓글 달고, 다른 블로거 분들이 제 블로그에 오셔서 댓글을 달아주시면 바로 답글 달아드렸습니다.

 

 

그리고는 하루에 한번씩 G메일에 들어가서 승인 메일이 왔는지 확인하는것이 다입니다.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작성을 하면서 여러분들이 작성해주신 광고적용글을 많이 읽어 보았는데 수동으로 직접 광고를 적용하시는분들이 있는 반면에 그냥 자동으로 광고를 적용하신다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구요. 

 

 

구독자도 많고 찾아주시는분들도 많으면 수동으로 광고를 적용하는쪽이 수익이 더 많을것으로 생각이 드는데요. 

 

 

아직 저는 블로그를 키워가고 있는 상황이라 애드센스 광고를 수동으로 넣는것보다는 자동으로 적용을 시키고 그시간에

 

 

블로그 글 작성과 구독자를 늘리는것에 더 시간을 할애 할려고 해요.

 

 

광고야 나중에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을때 바꿔도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자동광고를 하면 제 블로그에 광고가 얼마나 달리는지 궁금하기도 해요. 구글 애드센스 광고에 보니까  자동설정하는 부분이 있는데 광고 표출은 최대로 설정을 해보려고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자동광고 설정창에 보니까  자동설정하는 부분이 있는데 광고 로드 설정은 최대로 설정을 해보려고 해요.

 

 

 

 

위 설정으로 자동광고 설정 후 3~4일 정도 방문자 대비 광고수익이 얼마나 나오는지 확인을 해보려고 해요.

수동광고와 비슷하다면 따로 광고 설정은 하지 않고 위에대로 운영을 해보려고 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