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의 나라

이제 곧 크리스마스죠?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마스에 찰떡인 전등을 만들어볼려고 해요!

다 완성하면 이런식으로 반짝거리면서 색도 바뀌고 이쁘지 않나요?ㅎㅎ지금은 별로여도 불을 끄고 보면 진짜 예쁘더라구요! 그럼 지금
바로 만들어볼께요^^

일단 이렇게 생겼고(?)뒤에 파는곳 등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인터넷 구매)

구성품은 이렇게 들어있네요ㅎㅎ
(매다는 끈, 집모형 나무, 전등)
보시면 다른 모양들도 많으니까 다른것들도 한번 구매해보세요~

그럼 일단 색칠을 해줄께요! 저는 싸인펜으로 했지만 색연필, 물감 등 다른 색칠도구로도 하실 수 있어요^^근데 색연필은 제가 해봤는데 자꾸 옆으로 튕겨가서 어렵더라구요ㅠ

자 이렇게 산타, 집 다 색칠을 해주었어요~근데..
뭔가 마음에 안드네요ㅠ_ㅠ
반대편 집은 한번 다른색으로 칠해볼께요><

이번껀 노란색으로 해봤는데 지금 봐도 노란색이 더 이쁜것 같아요♡

이렇게 둘다 색칠을 다 해주었구요! 이제 옆에를 막아줄 벽을 색칠해볼께요-

옆에 벽은 양쪽다 연두색으로 칠해줄께요😀😀
제가 하늘색, 노란색, 연두색같은 파스텔 컬러를 좋아해서 이번에 그 색으로만 색칠을 해봤어요ㅋㅋ

짜잔~살짝 이끼가 있는 창문같아서 이쁘네요!
이제는 위에 올라갈 지붕을 색칠해주도록 할께요ㅎㅎ

지붕은 주황색으로~(생각해보니 얘는 파스텔컬러가 아니네요..!😅😅)

지붕도 완료! 이게 별 모양으로 뚫여있으니까
자꾸 싸인펫이 쏙 들어가서 제일 힘들었어요ㅠㅠ

전등을 꽃아줄 아래 받침도 보라색으로 색칠을 하고~

이제 다 색칠했으니까 한번 조립을 해볼께요^^

1.아래에 전등을 올려준다음에
할아버지가 있는 집 모양을 양 옆으로 꽃아준다.

2.아까 색칠했던 양 옆쪽 창문 모양을 옆에다가 끼워준다.

3.그 위에 지붕을 올려 끼워준다.(끼울때 방향 잘 정하셔야 해요!)

4.그리고 전등을 아래로 들어서 키면 끝^^

만드는것도 재밌고 완성됐을때도 이쁘니까
여러분도 한번씩 만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