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의 나라

 

 

자녀들과 함께할수 있는 취미 생활

 

오늘은 또 다른 취미활동을 가지고왔는데요
바로 툭툭블럭이에요~이거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블럭을 위, 옆으로 끼어서 모양을
만드는거에요!

 

 

저는 좀 쉬운것으로 구매했지만 진짜 이쁜거는
엄청 이뻐요ㅎ하지만 엄청 어렵다는 점..이것도
조금 어려웠던 것 같아요ㅠ

 

 

안에는 도안이랑, 블록들이 들어있네요😀
저는 처음에 도안에 대고하는건줄 알았는데 크기도다르고 생긴것도 좀 달라서 보니 그냥 보고
하는거더라구요..(따라하는것도 있어요)
그래서 좀 어려웠던 것 같아요ㅠ

 

 

블럭이 많아서 한시간 정도 걸렸는데 더 예쁘고,
어려운것 이틀, 삼일도 걸린다고하네요ㅎ..
이거는 네이버에 검색해서 구매하시면 돼요

 

 

이렇게 블록과 블록끼리 연결하면서
완성하시면 돼요^^그런데 이게 잘 안들어가는게
있어서 손으로하다가 손 까져요..그래서 망치같은걸로 툭툭치면서 해주세요~원래는 망치도 안에 같이 들었는데 여기에는 안들어있네요ㅠ

 

 

이제 거의 다했어요..드디어..
오른쪽 엄지 손가락이 제일 아프네요..ㅠ

 

 

짜잔...!! 이렇게 완성했는데..이게 뭐라고 이렇게
뿌듯할까요?ㅋㅋ
아 맞다ㅎㅎ저는 아이돌 컨셉인데 도안에 여자도있고, 남자도있어서 원하시는거 골라서
하시면되고, 저는 직업쪽으로 골라서
직업은 요리사, 수의사, 축구선수 등등 엄청 많아요

 

 

그런데..완성하고나서 보니 크기가 생각보다 훨씬 크네요! 저는 손가락 제외해서 손바닥보다 작을 줄 알았는데..손바닥보다 더 크네요^^

이것도 저번 취미활동처럼 재밌어서 시간이 빨리가고 뿌듯하네요~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